-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배송지 변경은 상품 출고 전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- 상담톡 / Q&A 게시판 / 고객센터 (070-5222-1251) 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-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 송장이 출력된 경우 주소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,
주문서에서는 [배송준비중]으로 확인되나 실제로는 택배사에 전달되어 [배송중]인 경우가 있습니다.
- 상품 출고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로 요청하셔야 하며,
착지 변경으로 인한 배송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 :)